본문 바로가기
Cryptocurrency/CryptoTab

CryptoTab(크립토탭)브라우저 연간이벤트

by 테시오스 2020. 5. 14.
반응형

가입 get.cryptobrowser.site/11926715

 

바야흐로 공유경제이다. 내가 쓴 내가 검색한 키워드도 일부는 내가 직접 보상받아야 한다.

 

물론 이제는 내가 컴퓨터를 사용하고 이용하는 브라우저도 내가 쓴 만큼의 시간만큼 브라우저의 인기도에 기여한 만큼 개인도 그에 맞게 보상받아야 하는 시대가 왔다.

크롬을 쓴다고 그래서 구글에 광고가 붙는다고 개인에게 보상이 주어지지는 않지만 크립토탭 브라우저는 틀리다. 내가 사용한 만큼, CPU 점유를 하긴하지만 모네코인으로 비트코인으로 환전해서 보상해준다. 

 

그런 크립토탭 브라우저가 위처럼 5번째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금 가입을 하면 Random으로 10USD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기왕 가입할 바에는 보상이 있을때 가입해서 채굴하면 좋을 거 같다. 코로나 사태때문에 

 

1. 달러의 가격이 많이 올랐다. 1200원대에 안착하는 느낌이다.

2. 얼마전의 비트코인 반감기로 가격이 1200만원에 다시 안착했다. 

 

아직도 잘 모르겠다면 아래의 비디오는 보자.

 

가입을 할 거라면 기존가입자와 지금 가입하는 사람도 보상을 같이 받을수 있는 링크로 가입하면 더 좋겠다. 

하기 배너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사이트와 바로 연결된다. 

 

 

 

개인적으로 크립토탭이 좋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크롬의 모든 기능을 그대로 이용하고 즐겨찾기도 바로 Import가 되서 크롬과 다른점을 찾을 수가 없다. 마이닝의 강도를 내가 맘대로 조절할 수 있다.

게임을 할때는 약하게 그냥 블로깅이나 서핑시에는 Max로..인터넷을 사용하면서 크립토Currency의 강자인 비트코인으로 보상까지 받을 수 있으니 서핑을 하는 시간도 개인적으로 이득이 된다. 

 

오늘이 비트코인 크립토탭 채굴에 가장 적합한 날이다. 바로 시작하자. 작은 부업으로 시작해서 가끔씩 홍보도 하고 장기적으로 생각하면 금전적으로 자유를 찾을 수 있는 장기적으로 해야할 몇 안되는 인터넷 부업중의 하나이다.

 

결국은 시작을 해야 채굴도 할 수 있으니 다운로드하고 크롬이나 Edge 브라우저 대신 사용하자.

아니면 집에서 안쓰는 컴퓨터로 채굴을 해도 무방 할 것으로 보인다. 단, 그냥 켜 놓는 것보다. 실제로 이용하면서 노트북을 사용하면 채감상 채굴이 더 빠르게 느껴진다. 오토클릭을 운영을 했으나 채굴이 많이 되지는 않는 거 같아 그 방식은 그만뒀다. 

 

같이 채굴하면 좋을 거 같다.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 및 블로그 구독 부탁드립니다. 

 

 

728x90